묻고답하기

삼성전자 갤럭시 S24 울트라 최고의 폰 카메라 1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3-31 13:49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1점 차이로 아이폰 15 프로 맥스 제쳐S24 플러스는 3위S24 기본형은 7위 기록2억 화소의 메인 카메라 100배줌 기능 등을 탑재한 갤럭시 S24 울트라가 미국 소비자가 꼽은 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 자리에 올랐습니다.
31일 정보기술 업계에 따르면 갤럭시 S24 울트라가 미국 소비자전문지 컨슈머리포트가 선정하는 최고의 폰 카메라 평가에서 총점 87점을 기록하며 아이폰 15 프로맥스 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갤럭시 S24 울트라가 다양한 기능을 갖춘 최고급 카메라 시스템을 제공한다면서 2억 화소의 메인 카메라 등을 탑재해 후면 카메라 이미지 품질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갤럭시 S24 시리즈에 대해 삼성의 갤럭시 Al 시스템이 최초로 탑재되어 있어 거의 완벽에 가깝게 사진에서 지나가는 사람을 지우고 최적의 편집 방식을 제안하는 등 편리한 사진 편집 기능이 함께 제공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와 함께 출시된 갤럭시 S24 플러스 모델은 85점으로 3위를 기록했습니다. 이어 갤럭시 S23 울트라와 아이폰15 프로 아이폰14 프로맥스 등 세 모델이 모두 84점을 기록하며 공동 4위를 차지했습니다. 갤럭시 S24 기본 모델은 83점으로 아이폰 15 플러스와 함께 공동 7위를 기록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촬영한 이미지의 해상도와 함께 다이내믹 레인지 색상 정확도 시각적 노이즈 전후면 카메라의 동영상 촬영 결과 등을 평가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쌍용C E 영월공장 과 한반도면사무소 쌍용출장소 쌍용자율방범대 쌍용의용소방대 쌍용청년회 쌍용사랑봉회 등은 지난달 29일 한반도면 일대에서 도로변 적토물 제거 등 봄맞이 대청소를 진행했습니다.
김지영 시부상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빈소원로배우 남일우 가 별세했습니다. 85세. 3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율에 따르면 고인은 이날 새벽 노환으로 별세했습니다. 1958년 KBS 성우극회 3기로 방송 활동을 시작한 고인은 배우로 전향해 1964년 KBS 탤런트 공채 4기로 안방극장에 얼굴을 비췄다. 드라마 순애 내 마음 별과 같이 제2공화국 용의 눈물 명성황후 등 여러 작품에서 활약했습니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검은 사제들 등에도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습니다. 영화 신과 함께 – 인과 연은 고인의 유작이 되었습니다. 1965년 동료 배우 김용림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아들 남성진 역시 부모의 뒤를 이어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2004년 남성진이 동료 배우 김지영과 결혼하며 대표적인 연예인 가족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김용림은 지난 1월 방송에서 남일우가 수술 후 회복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KBS2 같이삽시다에 출연한 김용림은 남편이 안동에 드라마 촬영하러 가던 도중에 넘어져서 수술 후 회복 중이라며 응급실에 실려 가서 석달 동안 병원에 입원했었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남일우는 고관절 부상으로 수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해 사고로 수술을 받으시긴 했지만 무사히 회복하신 상태였다면서 고인이 지병이나 투병이 아닌 노환으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고 설명했습니다. 수앙 하키텐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습니다. 춘천시야구소프트볼협회 부회장인 임동영 우당네트웍 대표 는 지난달 30일 춘천 소양초교 야구부 실내연습장에서 30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후원하고 선수들을 격려했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백운진 춘천시야구소프트볼협회장 과 이광현 기록이사 등이 참석했습니다. 아이폰15프로맥스 제쳐갤럭시S24+는 3위삼성전자의 인공지능 스마트폰 갤럭시 S24 울트라 가 미국 유력 소비자 전문지의 스마트폰 카메라 평가 1위에 올랐습니다. 삼성전자는 오늘 갤럭시S24울트라가 미국 컨슈머리포트가 선정하는 최고의 폰 카메라 평가에서 총점 87점을 받아 애플의 아이폰 15 프로 맥스 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갤럭시S24울트라와 함께 출시된 갤럭시 S24+ 는 3위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 S23 울트라 는 공동 4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 밖에 갤럭시 S24 기본형 도 공동 7위에 올라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마트폰은 상위권에 4개의 모델이 순위에 올랐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촬영한 이미지의 해상도 색상 정확도 시각적 노이즈 전후면 카메라의 비디오 촬영 결과 등을 평가 점수 기준으로 언급했습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에 대해서는 2억 화소의 메인 카메라 등을 탑재해 후면 카메라 이미지 품질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개선된 자이로 센서 는 촬영 중 손 떨림 등에 더욱 적응력 있게 반응하고 노이즈를 줄일 수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특히 갤럭시 S24 시리즈에 대해 갤럭시 AI 시스템이 최초로 탑재돼 최선의 사진 편집을 제안한다고 소개했습니다. 올해 1월 말 출시된 갤럭시 S24 시리즈는 출시 28일 만인 지난달 27일 국내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습니다. 역대 갤럭시 S 시리즈 중 최단기간 100만 대 판매 기록입니다. 이달 초에는 갤럭시S24울트라가 컨슈머리포트의 스마트폰 평가에서 1위에 올랐고 갤럭시S24+와 갤럭시S23울트라는 각각 3 4위를 차지했습니다. 미국의 대표적 비영리단체인 컨슈머리포트는 미국의 소비자연맹이 발간하는 최대 소비재 전문 월간지로 소비재 제품의 성능과 가격 등을 비교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회비 기부 잡지 판매 수입만으로 운영돼 신뢰도가 높다고 평가받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