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애플 혁신 기술 배운자 포항 SME WEEK 참가 중기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3-31 13:46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배우 남일우본명 남철우가 31일 별세했습니다.
향년 85세. 남일우는 이날 새벽 노환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아내 김용림 아들 남성진 며느리 김지영 등이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고 있습니다. 1938년생인 남일우는 1958년 KBS 성우극회 3기 성우로 데뷔했습니다. 아내 김용림과도 성우극회 선후배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1964년 KBS 공채 탤런트로 뽑히며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드라마 순애 이화 여자 마흔 다섯 제3공화국 코리아 게이트 조광조 용의 눈물 야인시대 왕꽃 선녀님 영화 내부자들 검은 사제들 신과함께 시리즈 등에 출연했습니다. 1965년 김용림과 결혼했고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아들 남성진이 배우로 활동하며 동료 배우 김지영과 결혼 연예계를 대표하는 배우 가족으로 사랑받았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0호에 마련됐습니다.
발인은 오는 4월 2일입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여자프로농구 청주 KB의 농구 여제 박지수가 자신의 소셜미디어 를 통해 시즌을 마친 소감을 밝히면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박지수는 30일 SNS를 통해 지난 아산 우리은행과의 우리은행 우리WON 2023~24 여자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4차전에서 패한 뒤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는 결과에 대한 아쉬움은 있지만 후회는 없다면서 다리가 떨어지지 않아 40분의 경기 시간이 힘들고 길게만 느껴졌고 참 많이 넘어지고 일어나기를 반복했습니다. 뒤엔 우리를 응원해 준 팬이 있기에 목이 쉬어라 응원하는 그 마음을 도저히 져버릴 수 없었다라고 돌아봤다. 이어 내가 포기하는 순간 팬들을 놓는 것이다라는 마음 하나로 끝까지 코트를 지킬 수 있었습니다.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한 시즌 동안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응원에 결과로 보답하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든다라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박지수의 KB는 올 시즌 정규리그 승률 9할 이라는 압도적인 성적으로 1위에 올랐습니다.
박지수는 지난 시즌 공황장애 여파와 손가락 부상으로 시즌을 완주하지 못했지만 건강하게 복귀한 올 시즌에는 1~5라운드 최우수선수 를 싹쓸이하며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시즌 중 올스타전 MVP까지 거머쥔 그가 사실상 모든 MVP에 도전할 것이란 기대감까지 키웠습니다. 하지만 KB는 30일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챔프전 4차전에서 72-78로 졌습니다. 시리즈 전적은 1승 3패. 2년 만에 재회한 우리은행에 져 고개를 떨궜다. 애초 전망은 KB의 우세가 점쳐졌습니다. 박지수를 비롯해 허예은강이슬염윤아 등 선수층이 두꺼운 데다 우리은행과의 상대 전적에서도 4승 2패로 앞섰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KB는 청주체육관에서 열린 1차전서 패하며 좋지 않은 출발을 했습니다. 2차전에서 시리즈를 동률로 맞췄지만 아산에서 2연패 하며 결국 아쉬운 시즌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박지수는 시리즈 내내 맹활약했습니다.
그의 챔프전 성적은 평균 35분 59초 출전 24. 0점 17. 3리바운드 2어시스트 1. 3블록. 득점리바운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그는 지난 2차전에서는 37점 20리바운드라는 역사적인 활약으로 팀의 승리를 이끌기도 했습니다. 이는 챔프전 역사상 최초의 37득점 동반 30-20 리바운드였습니다. 그는 이번 시리즈를 통해 11경기 연속 챔프전 더블더블 기록도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박지수는 하드콜 양상에서 상대의 집중 견제에 시달렸고 동료들의 지원도 전만큼 나오지 않는 등 불운까지 겹쳤습니다. 박지수는 더 나은 2024~25시즌을 바라본다.
그는 SNS를 통해 챔프전 동안 보인 부족함을 끊임없이 반성하고 돌아보며 이내 곧 단단해져 돌아오겠다라는 각오로 글을 마쳤습니다. 김우중 기자스마트 공장 구현 프로그램 전문 엔지니어 1대 1 컨설팅 강진구 기자 = 경북 포항시는 Apple 제조업 R D 지원센터가 SME WEEK-중소기업 프로그램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올해 상반기 3회를 맞게 되는 SME WEEK는 중소기업에 첨단 제조업 교육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그램입니다. 오는 4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 간 포스텍 첨단기술사업화센터에서 진행됩니다. 주요 프로그램은 스마트 데이터 스마트 공정 스마트 품질 등 3개 과정으로 교육은 스마트 제조를 위한 인공지능 과 자동화 공정 불량 분석 등으로 구성됩니다. 참가자들은 R D 지원센터가 보유한 60여 종의 첨단 품질과 공정 분석 장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메이커스페이스 랩 투어를 통해 스마트 공장 구현을 위한 추가 장비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표면 실장 기술 교육도 이번에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애플포스텍 소속 엔지니어의 무료 1대1 컨설팅과 참가자 간 교류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킹 세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됩니다. 이번 프로그램의 참가는 중소기업기본법이 정하는 기준을 충족하는 국내 중소기업이 제조업 R D 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Apple 제조업 R D 지원센터는 국내 제조 부문 중소기업의 스마트 혁신을 돕기 위해 지난 2022년 세계 최초로 포스텍 첨단기술사업화센터에 설립됐습니다. 스마트 공정 관련 장비를 구축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교육과 훈련을 무상으로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김정표 시 디지털융합산업과장은 Apple 제조업 R D 지원센터 설립 이후 다양한 분야의 중소기업에서 애플의 스마트 제조 기술 교육과 전문가 컨설팅 등 실질적인 지원을 받고 있다며 시는 앞으로도 포항형 디지털 산업 혁신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