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2024 메디힐 KBO 퓨처스리그 26일 개막120경기 생중계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3-25 22:12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尹 총리에 사회 각계와 긴밀히 소통해달라전공의 면허정지 처분 사실상 잠정 보류키로총리의료계 26일 서울대병원서 만나 협의 정부가 병원을 이탈한 전공의 면허정지 처분을 사실상 잠정 보류하며 의정 간 대화의 물꼬가 트이는 듯 했으나 의료계는 의대 증원 2 000명 철회가 우선 이라는 입장을 굽히지 않고 있어 본격적인 대화가 성사되기까지는 난항이 예상됩니다.
당정은 25일 대화를 통해 의료계를 설득하겠다는 의지를 재차 밝혔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25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한덕수 국무총리와 주례회동을 갖고 의료개혁과 관련해 의료계를 비롯한 사회 각계와 더욱 긴밀히 소통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전날 전국의대교수협의회 회장단과 만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의 요청을 받고 한 총리에게 당과 협의해 면허정지 행정처분 유연한 처리 방안 모색 의료인과 건설적 협의체 구성 등을 당부한 데 이어 거듭 소통을 강조한 것입니다. 정부는 당초 26일부터 의료현장을 떠난 전공의를 대상으로 면허정지 처분에 돌입할 예정이었으나 일단 보류하기로 했습니다. 한 위원장도 이날 성동구 한양대에서 열린 현장 선대위 회의 직후 기자들과 만나 의정 갈등을 어떻게 풀 것인가 라는 질문에 자신의 요청을 윤 대통령이 수용한 점을 언급하며 새로운 시작점이 될 수 있다고 했습니다.
다만 전의교협은 이날 의대 정원 2 000명 증원 백지화를 정부에 요구하고 전국 의대 교수 상당수가 예고한 대로 사직서를 제출하면서 타협점을 찾기까지는 적지 않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한 총리는 26일 종로 서울대병원을 찾아 의료계 주요 관계자들과 만나 의대 정원 증원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입니다. 윤 대통령의 의료계와의 소통 당부에 따라 정부는 총리실을 중심으로 대화 협의체 구성을 위한 실무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총리실은 전의교협을 비롯해 이른바 빅5 병원 등 모든 관련 단체와 접촉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의정 대화 협의체가 가동되면 미복귀 전공의 면허정지 행정처분 유예 또는 백지화 의대 증원에 따른 의료계 지원책 등 구체적 방안이 본격적으로 논의될 전망입니다.
중국 공안에 구금됐던 축구 국가대표 출신 손준호가 약 10개월 만에 풀려났습니다. 대한축구협회 는 25일 중국 당국에 구금중이었던 손준호가 풀려나 오늘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산둥 타이산 소속으로 활동하던 손준호는 지난해 5월 중국 상하이 홍차오공항에서 귀국하려다 연행됐습니다. 이후 형사 구류 돼 랴오닝성 차오양 공안국의 조사를 받아왔습니다. 당시 손준호에게 적용된 혐의는 비 국가공작인원 수뢰죄 다.
정부 기관이 아닌 기업 또는 단체에 속한 사람이 자신의 직무상 편리를 위해 재물을 불법 수수한 경우를 말합니다. 상도역 헤리언트42 이에 손준호는 승부 조작에 가담했거나 산둥으로 이적하는 과정에서 금품을 받았다는 의혹을 받았지만 손준호 측은 이에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이후 형사 구류 기간이 만료된 손준호는 구속된 상태로 라오닝성 차오양 공안국의 조사를 받았습니다. 현재 손준호와 관련된 재판의 종결 여부와 유무죄 결과 등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축구협회는 더 자세한 내용은 확인되면 검토해 추가 공지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오상진 기자= 2024 메디힐 KBO 퓨처스리그가 26일 이천 서산 함평 문경 상동 등 5개 구장에서 일제히 개막해 총 650경기의 대장정에 돌입합니다. 2024 메디힐 KBO 퓨처스리그는 미래를 준비하는 유망주 선수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무대로 KBO는 공식 유튜브 채널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의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인 스포키를 통해서도 올 시즌 퓨처스리그 약 120경기를 생중계 편성하여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26일 개막전에는 임용수 캐스터 박윤 해설위원의 진행으로 27일에는 한명재 캐스터 박윤 해설위원의 진행으로 두산과 LG의 북부리그 경기 를 생중계 할 예정이며 이후 퓨처스리그 중계 편성 일정은 매주 KBO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한편 KBO 퓨처스리그 중계방송 제작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KBO 제공 취재문의 sporta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